줄즈(JOOLZ), 휴대용 유모차 ‘에어2(Aer2)’ 글로벌 최초 런칭쇼 성황리 개최
- 작성일25-04-24 17:04
- 조회 9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줄즈(JOOLZ)는 지난 4월 1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휴대용 유모차 ‘에어2(Aer2)’ 런칭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쇼는 줄즈 ‘에어2(Aer2)’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공개하는 자리로, 육아 인플루언서부터 업계 관계자들까지 다양한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신제품 ‘에어2(Aer2)’는 기존 모델인 ‘에어+(Aer+)’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휴대용 유모차다. 특히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원-핸드 시스템, 더 커진 프론트 휠을 통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감, 아기 다리를 편하게 받쳐주는 일체형 레그레스트 등, 부모와 아이 모두를 고려한 디테일한 개선이 적용되었다.
행사 당일에는 제품 시연과 함께 기능 설명 세션이 진행되었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운영되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을 찾은 관계자들은 “에어2는 에어+를 사용하며 느꼈던 불편함이 말끔히 개선된 제품”이라며, “소비자에 대한 깊은 배려가 느껴지며, 줄즈만의 프리미엄은 쉽게 따라올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공식 유통사 ‘엔픽스(ENFIX)’ 담당자는 “에어2는 소비자들의 실제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기능과 사용성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이라며, “글로벌 최초 공개를 한국에서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깊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에서 줄즈만의 진정성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