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유아용품 브랜드 엔픽스, 4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 작성일24-03-05 13:30
  • 조회 24

a2fe75354a04aa4209405f31b21b8fdc_1709612908_4144.jpg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엔픽스(ENFIX)가 "'2024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유아용품(발육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면서 "이번 수상으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한경 비즈니스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이 제품·서비스의 만족도와 우수성을 심사해 수여하는 상이다. 엔픽스 측은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다양한 타깃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했다.

엔픽스는 실용성과 편의성을 갖춘 유아용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롤링360이지 보행기'는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바 있다. 이 외에도 '하이브리드플러스 부스터', '스텝360플러스 보행기', '스누즈플러스 아기침대', '비바체 하이체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JOOLZ)', 독일 명품 카시트 레카로(RECARO)', 이스라엘 교육 완구 '타프토이즈(Taf-toys)' 등 각국의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를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오는 4월 노르웨이 프리미엄 하이체어 '카오스(KAOS)'의 국내 론칭도 앞두고 있다.

엔픽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육아에 즐거움을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디하고 풀질 좋은 유아용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이를 통해 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 머니투데이 / 20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