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엔픽스, 북유럽 감성 가구 브랜드 ‘카오스(KAOS)’ 런칭
  • 작성일24-04-08 11:36
  • 조회 19
81f72d6bbd2361b5afb45ed01774312c_1712543746_2569.jpg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엔픽스’(ENFIX)가 오는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노르웨이 하이엔드 브랜드 ‘카오스’(KAOS)의 클랩 하이체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오스(KAOS)는 노르웨이의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 북유럽 특유의 색감과 감성이 깃든 제품들을 선 보이고 있다. 다만, 유럽 지역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반면 아시아 시장에는 아직 소개된 적이 없고 금년부터는 한국 시장을 기점으로 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엔픽스 측은 전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카오스 클랩 하이체어는 북유럽산 고품질 원목들이 사용되었으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자연스레 스며들 수 있는 외형 디자인과 색감이 돋보이는 하이엔드 유아용 식탁의자다. 유아의 성장 발달을 고안해 설계된 계단형 디자인은 번거로운 조절이 필요 없고 아이 스스로 의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활동성과 독립성은 물론 자연스레 바른 자세를 유도하여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다. 

더불어 카오스 클랩은 조립이 필요 없는 구조로 설계되어 기존 원목 식탁의자들의 큰 단점으로 꼽히는 조립의 번거로움을 완벽히 제거했다. 또, 무거운 원목 식탁의자들과 달리 5kg대의 가벼운 무게와 폴딩이 가능한 클랩 만의 특별함은 사용성과 실용성에 있어서 다른 제품들을 압도하며 최근 ‘MADE FOR MUMS AWARDS 2024’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카오스의 김예찬 홍보 담당자는 “카오스 클랩의 북유럽 감성에 더해진 실용적인 기능은 아이와 함께하는 공간들을 한층 더 가치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다”며 “이번 카오스의 런칭은 국내 유아 가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카오스는 오는 4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런칭쇼를 진행할 예정이며, 처음 공개되는만큼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엔픽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문화뉴스 / 202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