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LZ]줄즈 에어2 구매 후기입니다💓

kiu8****
2026-05-30
조회수 60

d227b71b304cf.jpeg

b539637c72f0d.jpeg

아기가 태어나고 어떤 유모차를 살까 고민하다 휴대용으로 결정하고 제품들을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그러다가 유튜브에서 줄즈 에어2 사용 후기를 보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오래 기다렸어요ㅠㅠ....

유모차 받고 바로 사용해봤는데 가장 큰 장점은 펴고 접고 하는게 원터치로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조립이 어려운 저로서는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아기가 앉는 각도 조절도 손쉽고 바퀴도 잘 굴러가서 울퉁불퉁한 길도 다니기에 문제 없었습니다!

색상도 예뻐서 지나가는 아기 엄마들이 한 번씩 돌아보고 가십니다ㅎㅎ

유모차 아래 수납칸도 넉넉해서 이거저거 잘 넣고 다니고 있어요~
크기도 작아서 트렁크 수납도 최고입니다. 저희가 lpg 차량이라 트렁크 공간이 좁은데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을 찾아볼 수 없는 줄즈 에어2 구매하기를 잘한거같다고 남편이랑 계속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휴대용 유모차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