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LZ]줄즈에어2 구매후기

poin****
2026-05-30
조회수 57

e8a364007ac75.jpeg

16af25bb48e79.jpeg

70726c5071a25.jpeg


줄즈 에어2 휴대용 유모차 구매 후기


둘째 태우고 다니려고 휴대용 유모차를 정말 많이 알아보다가 최종적으로 줄즈 에어2를 구매했습니다.


기존 유모차는 아무래도 무게감이 있다 보니 잠깐 외출할 때도 부담이 있었는데, 줄즈 에어2는 처음 들어봤을 때부터 확실히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접고 펴는 것도 간편해서 아이 안고 있거나 짐이 있을 때도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디자인입니다. 휴대용 유모차라고 하면 실용성 위주라 디자인은 어느 정도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줄즈 에어2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만족도가 컸습니다. 색감이나 마감도 예쁘고, 어디에 끌고 나가도 튀지 않으면서 세련된 분위기라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휴대용인데도 생각보다 안정감이 좋아 보였습니다. 아이가 앉았을 때 자세가 너무 무너지지 않고, 시트도 편안해 보여서 가까운 외출뿐만 아니라 장시간 외출할 때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핸들링도 부드럽다는 후기가 많던데, 실제로 밀어보니 방향 전환도 자연스럽고 부담이 적었습니다.


수납공간도 휴대용 유모차치고는 괜찮아서 외출할 때 필요한 아이 짐이나 간단한 물건 넣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접었을 때 부피도 크지 않아서 차에 싣거나 보관할 때도 확실히 편할 것 같고요.


둘째가 생기고 나니 외출할 때 챙길 것도 많고, 첫째까지 같이 다니려면 유모차 선택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는데 줄즈 에어2는 가벼움, 디자인, 휴대성, 주행감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직 오래 사용해본 건 아니지만, 첫인상만으로도 왜 줄즈 에어2 후기가 좋은지 알 것 같았습니다. 둘째 유모차로 고민하다가 선택했는데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스럽고, 앞으로 외출할 때 가장 많이 손이 갈 것 같은 유모차입니다


앞으로 둘째 태우고 여기저기 열심히 돌아다닐 생각하니 벌써 기대되네요.

가볍고 예쁜 휴대용 유모차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