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쓰던 유모차는 너무 무거워서, 여자 혼자 들고 차에 싣는 것도 꽤 어려웠어요
그래서 휴대용 유모차를 알아보던중, 가볍고 핸들링도 좋을 뿐더러 안정적으로 탈 수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아가도 훨씬 편해보이고, 저도 혼자서 차에 싣고 접었다 폈다 하기 훨씬 편해서 정말 잘 산 아이템입니다 ㅎㅎ
이전에 쓰던 유모차는 너무 무거워서, 여자 혼자 들고 차에 싣는 것도 꽤 어려웠어요
그래서 휴대용 유모차를 알아보던중, 가볍고 핸들링도 좋을 뿐더러 안정적으로 탈 수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아가도 훨씬 편해보이고, 저도 혼자서 차에 싣고 접었다 폈다 하기 훨씬 편해서 정말 잘 산 아이템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