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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목록

  1. Q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가입 후 정품등록이 된 상품에 한하여 1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합니다. (정품등록 가능 상품에 한함)

    A/S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522-7770)로 연락주시고,


    홈페이지 (A/S 게시판) 혹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엔픽스) 를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2. Q

    A/S 접수가 가능한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A

    엔픽스 유모차의 경우 정품등록 후, 제품설명서에 의한 정상적인 사용 시 발생한 불편사항에 대해 1년간 무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엔픽스 보행기, 부스터의 경우는 정품 등록이 필요치 않으나 정확한 구매이력이 확인되셔야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매처 (온,오프라인)의 구매 이력을 꼭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엔픽스 전 제품은 무상 품질 보증기간 내라도 왕복 택배비는 별도 부과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Q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엔픽스의 A/S  처리기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소요일정의 차이가 있지만 영업일기준 10일정도 소요 됩니다.

    무상 수리 제품의 경우 좀 더 빠르게 진행되며,


    유상 수리 제품의 경우에는 수리비용 견적 및 입금 확인 등에 따라 일정이 좀 더 소요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4. Q

    부품 구매 할 수 있나요?

    A

    제품별 부품 구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22-7770)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엔픽스) 계정으로 문의 주시면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인증되셔야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